본문 바로가기

호텔리뷰체크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반응형

2023.07.17 - [호텔리뷰체크] - '힙' 하기를 원하는 비스타 워커힐 (W호텔) 서울, 별하나 리뷰

 

 

'힙' 하기를 원하는 비스타 워커힐 (W호텔) 서울, 별하나 리뷰

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인 Marriott Bonvoy 그룹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브랜드이다. 최초의 W 호텔은 뉴욕에서 오픈했으며,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가장 개

cosset.tistory.com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

1981년 개관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창립 42주년을 맞아  '소중한 우리 42(사이) 페스타'를 연다고 합니다.42객실 한정으로 패키지 2종을 선보 인다고 합니다.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 

스위트 오션테라스 1박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'라스칼라' 최고급 한우 디너 코스, 호텔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만 리조트머니 등이 포함된 '파라다이스 골드팻' 패키지와 디럭스 객실에 부대시설 이용혜택을 담은 '서프라이즈 딜' 패키지를 파격가에 선보인다고 합니다.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

맞춤형 패키지로 패캉스(패밀리+호캉스) 패키지는 프리미엄 디럭스 오션 킹 1박에 프랑스 그래픽 아트 브랜드 오마이(OMY)의 컬러링 포켓&팝 펜슬 세트, 키즈 전용 텐트 무료 대여 등 '웰컴 키즈' 혜택을 줍니다.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
야외 온천 씨메르 아쿠아바의 셰프 특선 프리미엄 치킨과 맥주로 구성된 치맥세트, 스피크이지 콘셉트 바 닉스의 칵테일 2잔 혜택을 각각 담은 패키지 2종은 친구나 연인과 이용하기 좋다고 합니다. 물론 기본으로 파라다이스 부산 은 평점 이 높긴 합니다. 그러나 모두를 만족 시킬 순없겠죠? 그러면 이제 별하나의 리뷰좀 볼까여?

 

 

 

 

 

▶ 부*닷컴 에서  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 

▶호텔스*컴 에서 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 

▶ 아*다 에서 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 

▶익스피*아 에서 

 

 

창립 42 주년을 맞이한 5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별 하나의 리뷰

 

 

별하나의 리뷰는 구독하시는 분들이 호텔에서 행복한 추억만 남기를 기원하며 작성 하였습니다.

 

 

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~.

반응형